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바이슐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바이슐
Blog Article
클래식한 티파니 디자인의 반지 보다는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이 맘에 들어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으로 골랐다.
그래서 인비저블 세팅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도 가격적인 부분때문에 솔리테어링으로 넘어가기도 하시는데요.
대부분의 매장에서 '핸드메이드' 라는 것을 강조하면서 하나하나 손으로 만들어진다고 말하지만, 모든 제품을 다시 캐드부터 시작하는 곳은 이곳! 바이슐 뿐입니다.
심플한 라인에서도 조금 더 오래착용하기에 무난한 디자인이 있고, 지극히 심플한 디자인 스타일이 있는데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심플한 솔리테어링은 개인에 따라서 리세팅 기간이 다르겠지만 인비저블보다 더 짧게, 더 많이 리세팅을 하기도 합니다.
당연히 훨씬 더 값 비싼 다이아몬드를 어떤걸 고를지?에 대한 고민을 해야겠지만, 평소에도 많이 했었죠. ^^
직원분과 한참 씨름하며 고민하다 결국 결정한 건 위에 먼저 보여드렸던 그 디자인입니다. ㅎㅎ
예물, 웨딩밴드, 가드링, 다이아반지 등등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어서 진열되어 있는 주얼리가 다양해요.
하나는 밴드가 마운트 헤드로 타고 올라가는 형식, 그리고 다른 하나는 통밴드 형식이 있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네이버(주)는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정보, 거래조건, 이용 및 환불, 쿠폰 사용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바이슐 다이아몬드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